• Home
  • 교회소개
  • 교회소개

교회소개

서울반석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측 교회로써 1971년 5월 2일 창립예배를 드린 이후로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달려왔습니다.
이제 성년이 지난 서울반석교회가 초대교회의 뜨거웠던 모습으로 거듭나길 원합니다.
모이면 기도하고, 흩어지면 전도하는 교회, 이웃을 사랑하며 섬김과 나눔의 교회,
말씀의 철저한 훈련과 양육을 통해 주님의 온전한 사역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이루어가기 위하여
3대 목표를 정하고 정하고 착실히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육하는 교회

교육은 예수님께서 교회에 명하신 지상명령입니다.(마28:20)
우리 주님 예수께서는 승천하시기 전 제자들에게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28:20)'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해 정하시고(롬8:29) 부르시어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까지 자라가게 하시기를 원하고 계십니다.(스4:13)
이에 서울반석교회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한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교육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선교하는 교회

선교역시 예수님께서 교회에 명하신 지상명령입니다.
부활하신 주님께서 승천하시기전 제자들에게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마28:19)'하셨으며, 또한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16:15)'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지상명령에 따라 가든지 보내든지 해야 합니다.
내가 가지 못할 경우에는 기도와 물질의 후원자가 될 수 있도록 교육과 중보기도로 나아가는데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봉사하는 교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택하시고 구원하신 목적은 수직적으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게 하려 함이요(엡1:5~6) 수평적으로는 이웃을 사랑하며 나누며 섬기며 도우며 사는 선한 일에 열심하는 친백성이 되게 하려 하신것입니다.(엡2:10, 딛2:14)
우리 주님 예수님께서는 우리교회에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들을 맡기셨다는 것을 항상 마음에 간직하고 나눔과 섬김과 돌봄의 삶을 사는 믿음과 사랑의 공동체(행2:44~47)로써 봉사의 삶을 살도록 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이웃을 사랑하며, 나누며, 섬기며,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라고 하셨습니다.(엡2:10, 딛2:14)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이 너무나 많습니다.
저들과 함께하는 삶을 살도록 힘쓰고 기도합니다.